중학생 팬이 보내는 따뜻한 응원! 한동훈 캠프에 화환 전달 🎉
국민의힘 차기 당대표 출마를 앞둔 한동훈 전 위원장을 향한 중학생 팬의 응원이 화제입니다. 팬들의 진심 어린 지지와 응원이 캠프에 전달되어 훈훈한 분위기를 더하고 있습니다.
중앙일보
5.3K views • Jun 20, 2024
About this video
국민의힘 차기 당대표 출마를 앞둔 한동훈 전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을 응원하는 중학생의 화환이 20일 선거 캠프 앞에 배송됐다. 이날 한 전 위원장은 오늘 23일 출마 선언 기자회견을 연다고 예고하면서 출마를 공식화했다. <br /> <br /> 이날서울 여의도 대산빌딩에 마련된 한 전 위원장의 선거 캠프 앞엔 '울산 중3 OOO 학생'으로부터 응원화환이 배송됐다. 화환엔 "동훈 삼촌 항상 응원할게요 화이팅"이라는 문구가 적혀 있었다. <br /> <br /> 화환을 보낸 이는 앞서 한 전 위원장을 '삼촌'이라고 부르며 팬심을 담은 글을 공개해 화제가 됐던 중학생과 동일 인물로 추정된다. 자신을 중학교 3학년이라고 소개한 이 학생은 지난달 19일 한 전 위원장 네이버 팬 카페 '위드후니'에 한 전 위원장을 지지하는 글을 올렸다. 당시 총선 참패 이후 비대위원장직에서 물러났던 한 전 위원장에게 이 중학생은 "동훈 삼촌. 오늘 하루도 수고 많으셨어요. 삼촌 또 혼자 힘들어하신 거 아니죠? 밥은 잘 챙겨 드셨죠?"라며 "삼촌이 오늘도 행복한 하루를 보냈으면 해요. 동훈 삼촌은 저의 생명의 은인과 같은 존재이기도 해요"라고 애정 어린 응원을 보냈다. 글엔 한 전 위원장과 함께 찍은 사진도 첨부됐다. <br /> <br /> 글은 이내 팬카페에서 화제가 됐고, 각종 매체에서 기사로 다뤘다. 해당 글이 화제가 되자 중학생은 "일어나 보니 제가 기사에 나왔다"며 "삼촌을 걱정하는 제 마음 또 응원하는 마음이 전해진 것 같다"고 했다. 또 "작은 힘으로 꼭 힘내셔서 행복하셨으면 좋겠다"고 강조했다. <br /> <br /> 한편 한 전 위원장은 오는 23일 오후 국회 소통관에서 차기 당 대표 선거 출마를 공식 선언한다. 한 전 위원장 측 정광재 전 국민의힘 대변인에 따르면 한 전 위원장은 "잘 할 수 있다"며 "잘해서 보수정당의 정권 재창출을 해낼 수 있다"는 포부를 밝혔다고 한다. 또 한 ...<br /><br />기사 원문 : https://www.joongang.co.kr/article/25257722?cloc=dailymotion</a>
Video Information
Views
5.3K
Duration
0:55
Published
Jun 20, 2024
User Reviews
3.8
(1) Related Trending Topics
LIVE TRENDSRelated trending topics. Click any trend to explore more videos.
No specific trending topics match this video yet.
Explore All Tren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