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아침 만취운전 사고! 강남 GTX 공사장 돌진 🚗
오늘 아침 강남 영동대로에서 만취 상태의 30대 여성 운전자가 SUV로 가드레일을 뚫고 GTX 공사장 가림벽에 충돌하는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사고 현장과 관련 상세 내용을 배두헌 기자가 전합니다.
채널A News
4.3K views • Jul 7, 2024
About this video
<p></p><br /><br />[앵커]<br>오늘 아침 강남 영동대로에서 30대 여성이 모는 차량이 가드레일을 뚫고 GTX 공사 현장 가림벽으로 돌진했습니다. <br> <br>음주 측정 결과 운전자는 면허 취소 수준의 만취상태였습니다. <br> <br>배두헌 기자입니다. <br><br>[기자]<br>흰색 SUV가 심하게 찌그러져 있습니다. <br> <br>에어백도 다 터져 있고, 뒷문짝은 떨어져 나가 보이지 않습니다. <br> <br>오늘 오전 7시 28분 쯤 30대 여성이 모는 제네시스 SUV가 영동대교 남단 교차로에서 GTX 공사현장 쪽으로 돌진했습니다. <br><br>사고 차량은 가드레일을 뚫고 이곳 GTX 공사장 가림벽을 들이받았습니다. <br><br>부서진 벽이 있던 자리엔 '사고 처리 중'이라고 적힌 비닐막을 임시로 덮어놨습니다.<br> <br>주말 아침 시간이라 지나는 행인은 없었지만, 차량이 가림벽을 뚫고 들어갔다면 공사 현장 작업자들을 덮칠 수도 있는 아찔한 상황이었습니다. <br> <br>[GTX 공사 현장 관계자] <br>"수직구가 무너지는 소리처럼 '꽝' 소리가 나서 쳐다봤더니 펜스를 들이받았더라고요. 밑에 (작업하던) 사람이 있었는데 (사고 차량이) 떨어졌으면 난리 났어요." <br> <br>이 사고로 운전자와 30대 남성 동승자가 부상을 당해 병원으로 옮겨졌습니다. <br> <br>경찰 음주측정 결과, 운전자는 면허취소 수준의 만취 상태였던 걸로 드러났습니다. <br> <br>경찰은 운전자를 음주운전 혐의로 입건하고, 동승자에게는 음주운전 방조 혐의를 적용하는 방안을 검토 중입니다. <br> <br>채널A 뉴스 배두헌입니다. <br> <br>영상취재: 채희재 <br>영상편집: 구혜정<br /><br /><br />배두헌 기자 badhoney@ichannela.com
Video Information
Views
4.3K
Duration
1:48
Published
Jul 7, 2024
User Reviews
3.8
(4) Related Trending Topics
LIVE TRENDSRelated trending topics. Click any trend to explore more vide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