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업계 최초 12나노 GDDR7 그래픽 D램 개발 🚀
삼성전자가 12나노급 24Gb GDDR7 그래픽 D램을 세계 최초로 선보였습니다. 30GB 용량으로 UHD 영화 60편을 1초 만에 처리 가능하며, 전력 효율도 30% 이상 향상되어 그래픽 성능과 에너지 절감 모두 기대할 수 있습니다.
YTN news
1.1K views • Oct 17, 2024
About this video
삼성전자는 업계 최초로 12나노급 그래픽용 D램(24Gb GDDR7)을 개발했다고 밝혔습니다. <br /> <br />이번에 개발된 제품은 30GB(기가바이트) 용량의 UHD 영화 60편을 1초 만에 처리할 수 있는 속도로 전력 효율도 30% 이상 개선했습니다. <br /> <br />삼성전자는 주요 고객사의 검증을 거쳐 내년 초 상용화에 나설 계획입니다. <br /> <br /> <br /> <br /><br /><br />YTN 최아영 (cay24@ytn.co.kr)<br /><br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br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br />[전화] 02-398-8585 <br />[메일] social@ytn.co.kr<br /><br />▶ 기사 원문 : https://www.ytn.co.kr/_ln/0102_202410170904227099<br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social@ytn.co.kr, #2424<br /><br />▣ YTN 데일리모션 채널 구독 : http://goo.gl/oXJWJs<br /><br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
Video Information
Views
1.1K
Duration
0:17
Published
Oct 17, 2024
User Reviews
3.7
(1) Related Trending Topics
LIVE TRENDSRelated trending topics. Click any trend to explore more videos.
No specific trending topics match this video yet.
Explore All Tren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