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 '미성년 교제' 의혹, 카카오톡 증거에 전문가 의견 충돌 🔍
배우 김수현이 미성년 교제 의혹을 부인하며 카카오톡 감정서를 증거로 제시했지만, 프로파일러는 이를 신뢰하지 않는다고 밝혔습니다. 사건의 진실은 어디에?
YTN news
4.6K views • Apr 2, 2025
About this video
배우 김수현이 '미성년 교제' 의혹을 반박하며 '카카오톡 감정서'를 증거로 제시한 가운데, 전문 프로파일러가 "아무런 의미가 없다"고 진단했습니다. <br /> <br />김수현은 지난달 31일 기자회견을 열고, 미성년자 시절 고(故) 김새론과의 교제는 사실이 아니라고 부인했습니다. 김수현은 카카오톡 분석 검증기관의 결과를 토대로 카카오톡 메시지가 조작됐다고 주장하기도 했습니다. <br /> <br />우석대학교 경찰행정학과 겸임교수인 배상훈 프로파일러는 최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해당 분석 결과에 대해 "정확히 표현하면 그들(진술분석가)은 국립과학수사연구원도 아니고 공적인 기관이 아니다"라고 지적했습니다. <br /> <br />배 프로파일러는 "(김수현 측은) 의뢰비 내고 진술 분석 받았을 뿐 (그 결과는) 허접하고, 아무것도 아니다. 다른 쪽에서 분석하면 다른 결과가 나올 수도 있다"며 "과거 조주빈 사건에서도 일부 진술 분석가들이 틀린 분석을 내놓은 적이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br /> <br />그러면서 "논란은 계속 갈 것이다. 본인이 자초한 일"이라며 "본인이 매듭을 짓지 않는다면 논란은 더 커질 것"이라고 짚었습니다. <br /> <br />김수현의 기자회견에 대해서는 "김수현은 (김새론이) 성인이 되고 1년 정도 사귀었다고 했는데 이를 반박하는 증거가 여럿 보인다"며 "어른스럽지 못하고, 궤변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든다. 조금 더 솔직했으면 좋았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br /> <br />이어 "많은 분이 김수현이 울먹이고 감정에 북받치면서 할 얘기는 다 했다고 그러더라"며 "김수현 본인은 고인에 대한 미안한 마음 위주로 설명하고, 관련된 반박 증거는 회사 사람이 설명해야 했다"라며 형식적인 부분에 대해서도 아쉬움을 드러냈습니다. <br /> <br /> <br />기자ㅣ최보란 <br />자막편집 | 최지혜 <br /> <br /> <br />#지금이뉴스<br /><br />▶ 기사 원문 : https://www.ytn.co.kr/_ln/0134_202504021437043831<br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social@ytn.co.kr, #2424<br /><br />▣ YTN 데일리모션 채널 구독 : http://goo.gl/oXJWJs<br /><br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
Video Information
Views
4.6K
Duration
1:43
Published
Apr 2, 2025
User Reviews
3.8
(4) Related Trending Topics
LIVE TRENDSRelated trending topics. Click any trend to explore more vide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