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세청, MBC에 520억 원 추징…MBC는 탈루 혐의 부인 🚨
국세청이 MBC에 520억 원의 세금 추징을 결정했지만, MBC는 탈루 혐의가 없다고 반박했습니다. 국민의힘은 언론의 자유를 이유로 탈법 행위 방지를 촉구하며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연합뉴스TV
1 views • Nov 14, 2022
About this video
"국세청, MBC 520억원 추징"…MBC "탈루 없어"<br /><br />국민의힘이 MBC가 세금을 탈루했다는 언론 보도와 관련해 "언론의 자유를 방패막이로 탈법을 저지르면 안 된다"고 비판했습니다.<br /><br />박정하 수석대변인은 "MBC가 국민의 신뢰를 잃고 무너지고 있는 것은 무능하고 염치없는 이들이 회사를 장악했기 때문"이라고 지적했습니다.<br /><br />앞서 동아일보는 국세청 세무조사에서 MBC가 여의도 사옥 매각 과정에서 법인세를 누락한 점 등이 적발돼 520억원의 추징금을 부과받았다고 보도했습니다.<br /><br />이에 대해 MBC는 "세금을 탈루한 적 없다"며 "보안이 요구되는 세무정보가 특별한 의도 하에 유출된 것으로 보이는 상황을 매우 우려한다"고 반박했습니다.<br /><br />#국세청 #MBC #세금탈루 #국민의힘 #세무정보<br /><br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br /><br />(끝)<br /><br />
Video Information
Views
1
Duration
0:41
Published
Nov 14, 2022
Related Trending Topics
LIVE TRENDSRelated trending topics. Click any trend to explore more videos.
Trending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