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 홀로 남겨진 아버지, 화장실에 갇혀 긴급 구조 🚨

채널A 뉴스 TOP10에서 공개된 충격 사건! 돌 아기를 홀로 두고 화장실에 갇힌 아버지의 긴박한 이야기와 전문가 인터뷰를 확인하세요.

채널A 뉴스TOP101.1K views4:46

🔥 Related Trending Topics

LIVE TRENDS

This video may be related to current global trending topics. Click any trend to explore more videos about what's hot right now!

THIS VIDEO IS TRENDING!

This video is currently trending in Saudi Arabia under the topic 'new zealand national cricket team vs west indies cricket team match scorecard'.

About this video



■ 방송 : 채널A 뉴스 TOP10 (17시 20분~19시)
■ 방송일 : 2024년 7월 22일 (월요일)
■ 진행 : 김종석 앵커
■ 출연 : 안진용 문화일보 기자, 최진봉 성공회대 교수, 허주연 변호사

[김종석 앵커]
저도 아이를 키우고 있습니다만 이 뉴스를 보고 정말 깜짝 놀랐어요. 화장실에 4시간 갇힌 아빠.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이제 갓 돌이 지난 아기를 거실에 홀로 내버려둔 채 보신 그대로 화장실에 4시간 넘게 갇혀있었던 아버지의 사연이 전해졌습니다. 허주연 변호사님. 그냥 문이 잠겨버린 거예요?

[허주연 변호사]
화장실 문이 고장이 났던 것으로 보입니다. 그런데 휴대 전화를 들고 들어갔으면 전화를 해서 구출 해 달라고 요청을 할 수가 있었을 거예요. 그런데 아이가 갓난쟁이란 말이에요. 우니까 아빠가 갑자기 아기를 돌보다가 화장실에 가고 싶으니까 아이한테 휴대 전화로 음악을 틀어줬다는 거예요. 그렇게 두고 화장실 안에 들어갔는데 갑자기 문이 잠기고 이 사람은 굉장히 건장한데다 체육 관련 전공을 해서 문을 부수면 쉽게 열고 나올 수 있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문이 열리지 않고 부서지지도 않고 4시간의 시간이 흐르면서 그 안에 좁은 공간에 갇혀 있으면서 거의 패닉 상태가 왔다는 거예요.

그리고 아무리 목소리를 쳐도 환풍구로 소리를 쳐도 도와주는 사람이 없었는데 그나마 다행히 집에 홈캠이 설치되어 있었던 겁니다. 아내가 홈캠으로 아이가 잘 있나 봤는데 아이가 계속 우는데 아빠가 안 나타났다는 거예요. 점심시간에 와서 봐서 겨우 구출했다고 하는데 그때도 아내가 밖에서 문을 열어도 열린 것이 아니라 119까지 출동을 했어야 했다는 거예요. (사진이 나오네요, 저 문 부순 장면들이.) 저것이 안에서 정말 필사적으로 탈출하려고 문을 흔들고 부수려고 시도한 흔적이거든요. 그런데 제가 이 뉴스를 준비하면서 관련해서 찾아봤는데 이런 경험담 올린 사람들 정말 많더라고요. 그래서 이것이 정말 남일이 아니구나. 화장실 들어갈 때 무언가 대비가 필요하다, 이런 생각을 저도 하게 되었습니다.

--------------------------------------------
* 위 텍스트는 실제 토크 내용의 일부분입니다. 전체 토크 내용은 동영상으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정리=김지현 인턴

Video Information

Views
1.1K

Total views since publication

Duration
4:46

Video length

Published
Jul 22, 2024

Release da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