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신” 공방 속 비전 발표

■ 방송 : 채널A 뉴스A 라이브 (12시~13시 20분)■ 방송일 : 2024년 7월 2일 (화요일)■ 진행 : 황순욱 앵커■ 출연 : 강성필 민주당 국민소통위 부위원장, 구자홍 동아일보 신동아팀 차장, 박성민 전 민주당 최고위원, 정혁진 변호사[황순욱 앵커]영상으로 보신 것처럼...

채널A News700 views9:19

🔥 Related Trending Topics

LIVE TRENDS

This video may be related to current global trending topics. Click any trend to explore more videos about what's hot right now!

THIS VIDEO IS TRENDING!

This video is currently trending in Saudi Arabia under the topic 'new zealand national cricket team vs west indies cricket team match scorecard'.

About this video



■ 방송 : 채널A 뉴스A 라이브 (12시~13시 20분)
■ 방송일 : 2024년 7월 2일 (화요일)
■ 진행 : 황순욱 앵커
■ 출연 : 강성필 민주당 국민소통위 부위원장, 구자홍 동아일보 신동아팀 차장, 박성민 전 민주당 최고위원, 정혁진 변호사

[황순욱 앵커]
영상으로 보신 것처럼 국민의힘 당권 주자들이 공식 선거 운동 이후 처음으로 한자리에 모였습니다. 당 대표로서 국가와 당의 비전을 각각 제시하는 자리였는데요. 5분 동안 발표하는 형식으로 진행이 됐습니다. 한동훈 후보를 겨냥한 배신자론 협공 그 이후에 첫 대면인 만큼 어떤 분위기일지 많이 기대를 모으기도 했었고요. 또 이 자리에서 그동안 발표하지 않았던 깜짝 공약이 나올 수도 있다는 기대가 있었어요. 일단 들어오시기 전에 내용을 확인하셨나요? 어떻게 보셨나요?

[정혁진 변호사]
일단 저 후보들의 말씀들 제 나름대로 종합을 해보니까 정권을 지키고 재창출한 것이 정권의 성공 아니겠는가. 그런데 이렇게 성공하려면 분열하면 안 됩니다. 분열은 필패다, 저는 이렇게 종합이 되거든요. 이런 부분들을 다 잘 아시는 분들이니까 지금까지 저런 조금 혼탁하게 흘러가려고 하는 이런 부분들을 정지를 시키고 경쟁을 해야지 비방을 왜 합니까. 내가 더 우수하다고 하는 것을 조금 적극적으로 밝히는 것이 필요하지, 다른 사람은 이래서 안 되고 이런 흠이 있고 이런 이야기를 하는 것은 오히려 본인에게 더 경쟁력이 부족하다고 하는 것을 자인하는 그런 측면이 되지 않을까, 저는 그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
* 위 텍스트는 실제 토크 내용의 일부분입니다. 전체 토크 내용은 동영상으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정리=김지현 인턴

Video Information

Views
700

Total views since publication

Duration
9:19

Video length

Published
Jul 2, 2024

Release da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