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유흥주점 방문 전에도 술자리와 대리기사 이용 의혹 🚓
뺑소니 혐의로 수사를 받고 있는 트로트 가수 김호중 씨가 술을 마신 상태에서 사고를 냈을 가능성에 대한 의혹이 제기되고 있습니다. 경찰은 구속영장 신청도 검토 중이며, 자세한 내용을 배준석 기자가 전합니다.
About this video
[앵커]
뺑소니 혐의로 수사를 받고 있는 트로트 가수 김호중 씨 소식으로 이어가겠습니다.
김호중 씨는 부인하고 있지만 술을 마신 상태에서 사고를 냈을 거란 의심 정황들이 속속 드러나고 있습니다.
경찰은 김호중 씨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하는 방안도 검토하고 있습니다.
배준석 기자의 보도입니다.
[기자]
서울 강남구의 한 스크린골프장.
지난 9일 오후 4시 10분쯤, 김호중 씨와 래퍼 출신 유명 가수 A 씨는 이곳에서 술과 음식을 주문했습니다.
[스크린골프 관계자]
"(술 판매는) 법적으로는 다 허가가 나 있어서 문제가 없는데… 공 치는 속도가 느려져서 그렇게 좋아하지는 않아요."
그리고 오후 6시쯤 근처 식당으로 이동합니다.
검은색 승용차 운전석에서 김호중 씨가 내리고 조수석에서 가수 A씨가 내립니다.
김 씨 일행은 식당에서도 소주 7병과 맥주 3명을 주문한 걸로 드러났습니다.
[식당 관계자]
"다섯 분 예약이 되어 있다고만 저는 알고 있고요. 술 계산은 하셨다고만 말씀드릴게요."
식사를 마친 김 씨 일행이. 가게 앞에 서 있는데 발렛기사가 나오자 한 걸음 떨어져 있던 누군가 차 키를 받아 길 건너로 뛰어갑니다.
그리고 김호중 씨와 가수 A씨가 천천히 뒤따릅니다.
김씨의 차가 다시 보이는데 근처 유흥주점까지 대리운전을 이용한 겁니다.
그리고 밤 11시 8분 무렵, 유흥주점에서 나 온 김호중 씨는 업소 대리 기사가 운전하는 자신의 차량 조수석에 올라타고 집으로 향합니다.
식당까지는 직접 운전했지만 식당에서 주점, 주점에서 집까지 두 차례는 대리운전을 맡깁니다.
음주 의심 정황은 쏟아지고 있지만 여전히 확실한 직접 증거는 없는 상황.
경찰은 유흥주점 직원과 대리기사, 동석자 등의 진술을 토대로 김 씨의 음주 혐의를 밝히는 한편 증거인멸 정황을 고려해 김 씨에 대한 구속영장 신청도 검토하고 있습니다.
채널A 뉴스 배준석입니다.
영상취재: 박찬기
영상편집: 정다은
배준석 기자 jundol@ichannela.com
3.9
41 user reviews
Write a Review
User Reviews
0 reviewsBe the first to comment...
Video Information
Views
205.3K
Total views since publication
Duration
2:11
Video length
Published
May 19, 2024
Release date
About the Channel
Related Trending Topics
LIVE TRENDSThis video may be related to current global trending topics. Click any trend to explore more videos about what's hot right now!
THIS VIDEO IS TRENDING!
This video is currently trending in Kenya under the topic 'betty bay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