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네시아 축구협회장 "신태용 감독과 2027년까지 함께"

인도네시아 축구협회장 "신태용 감독과 2027년까지 함께"인도네시아 축구협회장이 신태용 감독과 2027년까지 동행하기로 했다고 직접 밝혔습니다.에릭 토히르 회장은 SNS에 신 감독과 악수하는 사진을 올리며 "2027년까지의 대표팀 프로그램을 논의했고 함께 일하기로 했다"고 썼습니다...

연합뉴스TV395 views0:37

🔥 Related Trending Topics

LIVE TRENDS

This video may be related to current global trending topics. Click any trend to explore more videos about what's hot right now!

THIS VIDEO IS TRENDING!

This video is currently trending in Thailand under the topic 'สภาพอากาศ'.

About this video

인도네시아 축구협회장 "신태용 감독과 2027년까지 함께"

인도네시아 축구협회장이 신태용 감독과 2027년까지 동행하기로 했다고 직접 밝혔습니다.

에릭 토히르 회장은 SNS에 신 감독과 악수하는 사진을 올리며 "2027년까지의 대표팀 프로그램을 논의했고 함께 일하기로 했다"고 썼습니다.

인도네시아축구협회의 공식 발표는 아직이지만 인도네시아 매체는 신 감독과 계약을 연장했음을 확인했다고 보도했습니다.

2019년부터 인도네시아 국가대표팀과 연령별 대표팀을 맡아온 신태용 감독은 이번 23세 이하 아시안컵에서 인도네시아를 사상 첫 8강에 올려놨습니다.

정주희 기자 (gee@yna.co.kr)

#신태용 #인도네시아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

Video Information

Views
395

Total views since publication

Duration
0:37

Video length

Published
Apr 25, 2024

Release da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