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훈, 민주당에 강한 직격탄! ‘구질구질’ 비판과 선거제 문제 지적 🇰🇷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민주당과 이재명 대표를 향해 강한 비판을 쏟아내며 정치 공방이 치열해지고 있습니다. 민주당은 반발하며 맞대응에 나섰습니다.

채널A News11.3K views1:43

🔥 Related Trending Topics

LIVE TRENDS

This video may be related to current global trending topics. Click any trend to explore more videos about what's hot right now!

THIS VIDEO IS TRENDING!

This video is currently trending in Turkey under the topic 'bursa deprem'.

About this video



[앵커]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 민주당과 이재명 대표를 향한 공격 수위를 한껏 끌어올렸습니다.

"구질구질하다, 정신 차려라" "이 대표 때문에 선거제를 못 정하고 있다" 등쓴소리를 쏟아냈는데요. 

민주당은 "이러니 아바타 소리를 듣는다"고 반박했습니다.

이상원 기자입니다.

[기자]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은 윤석열 대통령과의 회동을 '밀실 정치'라고 비판한 민주당에 "구질구질하다"고 날을 세웠습니다.

[한동훈 /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
"민주당 일각에선 2시간 47분 동안 무슨 얘기를 한 것이냐. 구질구질하네요. 민생을 이야기하기에는 2시간 47분도 짧고요. 2박 3일도 짧습니다."

민주당이 윤 대통령을 당무개입 의혹으로 고발한 것도 민주당이 자신을 향해 그동안 해온 말로 맞받았습니다. 

[한동훈 /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
"그 사람들은 저를 대통령님 아바타라고 그러지 않았나요. 제가 아바타면 당무개입이 아니지 않겠어요."

비례대표 선거제도 확정이 늦어지는 것도 이재명 대표 때문이라며 "정신 차려라"고 직격했습니다. 

[한동훈 /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
"선거구제를 정하지 못하고 있죠. 이재명 대표가 비례대표로 나오고 싶다는 것. 그렇죠? 두 번째, 소위 말하는 이재명 대표 주위에 있는 진영에 있어서 몫을 나눠 먹기 쉽게 하려는 것. 정신 차리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이에 민주당은 "한 위원장이 대통령 아바타 소리를 듣는 게 자랑이냐"고 반박했습니다.

채널A 뉴스 이상원입니다

영상취재 : 이 철 정기섭
영상편집 : 배시열


이상원 기자 231@ichannela.com

Video Information

Views
11.3K

Total views since publication

Duration
1:43

Video length

Published
Jan 30, 2024

Release da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