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경찰, ‘김하성 몸싸움’ 목격 야구선수 소환
[앵커]메이저리거 김하성 선수와 후배 사이에서 벌어진 폭행 의혹을 두고, 진실 공방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채널A 취재 결과 당시 논란이 불거진 현장엔 또 다른 프로야구 선수가 함께 있었던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경찰이 오늘 이 동석했던 선수를 불러 조사했습니다. 최재원 기자의 ...
🔥 Related Trending Topics
LIVE TRENDSThis video may be related to current global trending topics. Click any trend to explore more videos about what's hot right now!
THIS VIDEO IS TRENDING!
This video is currently trending in Saudi Arabia under the topic 'new zealand national cricket team vs west indies cricket team match scorecard'.
About this video
[앵커]
메이저리거 김하성 선수와 후배 사이에서 벌어진 폭행 의혹을 두고, 진실 공방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채널A 취재 결과 당시 논란이 불거진 현장엔 또 다른 프로야구 선수가 함께 있었던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경찰이 오늘 이 동석했던 선수를 불러 조사했습니다.
최재원 기자의 단독 보도입니다.
[기자]
후배 야구 선수였던 임혜동 씨와 '폭행 진실 공방'을 벌이고 있는 야구선수 김하성 씨.
채널A 취재 결과 2021년 폭행이 이뤄졌다는 의혹이 제기된 술자리에는 다른 프로야구 선수가 동석한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당시 상황을 설명할 수 있는 제3의 인물이 있는 겁니다.
김 씨 측은 지난 6일 경찰 조사에서 "사건 발생 당일 동료 선수가 1명 더 있었다"며 "몸싸움이 있었던 사실은 있었지만 주변 인물들이 다툼을 말렸다"고 주장했습니다.
경찰은 오늘 논란 해결의 실마리가 될 수 있는 이 목격자를 참고인으로 불러 조사했습니다.
김 씨 측은 임 씨가 당초 알려진 4억 원보다 더 많은 금액을 요구했다고 주장했습니다.
지난 2021년, 임 씨가 김 씨와 있었던 몸싸움을 거론하면서 김 씨 측 당시 에이전트를 통해 합의금으로 10억 원을 요구했다는 겁니다.
경찰은 어제부터 김 씨의 전 에이전트 관계자 여러 명을 불러 임 씨가 돈을 요구한 정황 등을 조사 중입니다.
채널A는 임 씨의 입장을 듣기 위해 수차례 연락했지만, 답을 들을 수 없었습니다.
그동안 상습적인 폭행이 이뤄졌다는 주장과, 허위 사실로 공갈 협박을 받았다는 반박이 평행선을 달려온 상황에서 목격자 진술은 결정적 증거가 될 전망입니다.
채널A 뉴스 최재원입니다.
영상편집 : 박혜린
최재원 기자 j1@ichannela.com
Video Information
Views
7.8K
Total views since publication
Duration
1:46
Video length
Published
Dec 9, 2023
Release da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