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청조, ‘혼인 빙자’ 혐의 포함 5건 고소·고발… 경찰 조사 중 🕵️♂️
전청조 씨가 사기 혐의와 함께 혼인을 빙자한 혐의로 5건의 고소·고발을 당하며 경찰 조사를 받고 있습니다. 그는 사업을 하려던 것이라 주장하지만, 의혹은 계속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을 백승우 기자가 전합니다.
About this video
[앵커]
전청조 씨는 오늘 경찰 조사에서도 "사기를 치려던 게 아니고 사업을 하려 했다" 이렇게 말하고 있다고 합니다.
전 씨에 대한 고소가 계속되고 있는데, 여성으로 접근해 사기 결혼을 하려 한 혐의까지 나왔습니다.
백승우 기자입니다.
[기자]
어제 오후 체포돼 경찰서로 압송되는 전청조 씨.
[현장음]
"(사기 혐의 인정하십니까?) …. (남현희 씨와 수익금 나눴다고 하셨는데 남 씨가 범행에 가담한 게 맞습니까?) …."
전 씨는 피해자들에게 투자금 명목으로 돈을 챙기거나, 대출을 받으라고 유도한 혐의를 받습니다.
하지만 전 씨는 경찰 조사에서 "정말 사업을 하려고 했다"며 "돈 만 챙길 것이었다면 진작에 도망갔다"고 진술한 걸로 전해졌습니다.
특히 펜싱 아카데미와 예절 교육 사업 역시 "진심으로 남현희와 함께 하고 싶었다"고 말한 걸로 알려졌습니다.
구상한 사업으로 투자를 받은 것이지, 사기 칠 의도가 없었다는 주장입니다.
지금까지 전 씨의 사기 행각과 관련해 경찰에 접수된 고소·고발은 모두 5건.
남 씨가 전 씨를 사기 등으로 직접 고소했고, 다른 투자 사기 혐의로 고소·고발된 게 3건, 나머지 1건은 혼인 빙자 사기 혐의입니다.
전 씨가 수개월 전 데이트 앱에서 알게 된 30대 남성에게 접근했고, 결혼을 전제로 남성에게 수천만 원을 챙겼다는 혐의입니다.
경찰은 오늘 전 씨에 대한 조사를 마친 뒤 내일 구속영장을 신청할 방침입니다.
채널A 뉴스 백승우입니다.
영상편집 : 김문영
백승우 기자 strip@ichannela.com
3.7
2 user reviews
Write a Review
User Reviews
0 reviewsBe the first to comment...
Video Information
Views
2.5K
Total views since publication
Duration
1:33
Video length
Published
Nov 1, 2023
Release date
About the Channel
Related Trending Topics
LIVE TRENDSThis video may be related to current global trending topics. Click any trend to explore more videos about what's hot right now!
THIS VIDEO IS TRENDING!
This video is currently trending in Kenya under the topic 'betty bay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