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싱 아카데미 성범죄 의혹…남현희·전청조, 책임 공방 🔥
남현희 펜싱 아카데미 코치의 성범죄 의혹이 제기된 가운데, 전청조와 남현희가 서로 책임을 둘러싸고 공방을 벌이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을 영상에서 확인하세요.
About this video
[앵커]
전청조 씨와 남현희 씨의 관계가 알려지기 얼마 전에 채널에이는 남현희 펜싱 아카데미 코치의 성범죄 의혹을 전해드렸죠.
한때 결혼을 약속했던 두 사람, 이제는 네탓 공방을 하고 있습니다.
성혜란 기자의 보도입니다.
[기자]
남현희 펜싱 아카데미 코치가 수강생 2명에게 성범죄를 저질렀다는 고소가 접수된 건 지난 7월입니다.
개인 지도를 핑계로 1년 넘게 강제 추행했고, 다른 학생은 7개월 간 성폭행까지 했다는 내용입니다.
대표인 남현희 씨는 지난해 12월 학생 상담 때 이런 사실을 알았지만 묵인했다는 의혹도 받고 있습니다.
[펜싱 아카데미 학부모]
"알자마자 경찰에 신고를 하든 해야 되는 일이 있잖아요. 제대로 대처하지 못했다는 게 지금 너무 안타깝고."
남 씨와 같이 아카데미 운영에 관여한 전청조 씨는 남 씨가 사실 공개를 막았다고 주장합니다.
[전청조 (어제)]
"'언젠간 수면 위로 분명히 올라올 것이다'라고 했는데 (남현희에게) 돌아오는 대답이 '네 아카데미 아니고, 내 아카데미잖아'. 저는 숨기는 걸 원하지 않았거든요. '아이한테 가서 없었던 일로 하자' 이게 싫었어요."
반면 남 씨는 오히려 전 씨가 사건 수습을 가로막았다고 말했습니다.
[남현희 / 전 펜싱 국가대표(지난 27일)]
"넌 그냥 가만히 있으래요. 굉장히 해결을 많이 해줄 것처럼 전청조가 했기 때문에 제가 의지를 많이 해서 이런 일이 발생했던 것 같아요."
이 모습을 지켜보는 피해 학생 부모들은 속이 타들어갑니다.
[펜싱 아카데미 학부모]
"이제 와서 네가 그랬네 내가 그랬네 이렇게 서로 미루는 상황이 너무 어이가 없고요. 제일 먼저 사죄하는 게 순서라고 생각하거든요."
스포츠윤리센터는 지난주 피해 학생들을 불러 사실 관계를 확인한 뒤 남 씨에게 언제 피해 사실을 알렸는지 등을 조사했습니다.
채널A 뉴스 성혜란입니다.
영상취재 : 김기열
영상편집 : 형새봄
성혜란 기자 saint@ichannela.com
3.8
5 user reviews
Write a Review
User Reviews
0 reviewsBe the first to comment...
Video Information
Views
28.8K
Total views since publication
Duration
1:58
Video length
Published
Oct 31, 2023
Release date
About the Channel
Related Trending Topics
LIVE TRENDSThis video may be related to current global trending topics. Click any trend to explore more videos about what's hot right now!
THIS VIDEO IS TRENDING!
This video is currently trending in Turkey under the topic 'bursa depr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