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집중 견제 속 승리 이끌며 최우수선수 선정! ⚽

이강인(파리 생제르맹)이 이라크전에서 뛰어난 활약으로 승리를 견인하며 최우수선수로 선정됐습니다. 그는 좋은 경기 내용과 결과를 통해 팬들의 기대에 부응하겠다고 다짐했어요. 홍명보 감독과 동료들의 도움에 감사하며 앞으로 더 발전하겠다는 포부를 밝혔습니다.

중앙일보2.8K views0:49

About this video

이라크 축구대표팀의 집중 견제를 받으면서도 승리를 이끌며 경기 최우수선수로 선정된 이강인(파리 생제르맹)이 코칭스태프와 동료들에게 공을 돌렸다.

 
홍명보 감독이 이끄는 한국 축구대표팀은 15일 경기도 용인미르스타디움에서 열린 2026 국제축구연맹(FIFA)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 3차 예선 B조 4차전 이라크와 홈 경기에서 3-2로 이겼다.
 
이번 10월 A매치 2연전은 월드컵 본선 진출의 중대한 분수령으로 꼽혔다. 다행히 한국은 요르단에 이어 이라크를 연파하면서 3연승을 거뒀다. 한국은 3승 1무(승점 10)를 기록, 조 2위 이라크(승점 7)와 거리를 벌리면서 B조 선두를 굳게 지켰다.
 
오른 측면 공격수로 나선 이강인은 공격포인트를 올리지는 못했지만, 경기 내내 수비수 여러 명을 끌고 다니면서 홍명보호의 공격 전개를 이끌었다.
 
간판 손흥민(토트넘)이 이탈한 상황에서 개인 기량이 뛰어난 데다 전방에서 여러 포지션을 소화할 수 있는 이강인에게 쏟아지는 부담이 커질 수밖에 없다.
 
경기 후 이강인은 “요르단전과 이라크전 승리를 목표로 세웠는데, 이를 달성할 수 있어서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날 오른쪽 날개로 선발 출전한 이강인은 후반 40분 홍현석과 교체될 때까지 팀을 진두지휘했다.  
 
그는 “이라크전은 매우 중요했는데, 선수들 모두 열심히 뛰어줬다. 홍명보 감독님 포함 코칭스태프가 잘 준비해주셨기 때문에 좋은 경기를 할 수 있었다”며 “계속 좋은 경기력 속에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발전해야 한다”고 말했다.
 
특히 이강인은 ...

기사 원문 : https://www.joongang.co.kr/article/25284588?cloc=dailymotion
3.7

2 user reviews

Write a Review

0/1000 characters

User Reviews

0 reviews

Be the first to comment...

Video Information

Views
2.8K

Total views since publication

Duration
0:49

Video length

Published
Oct 16, 2024

Release date

Related Trending Topics

LIVE TRENDS

This video may be related to current global trending topics. Click any trend to explore more videos about what's hot right now!

THIS VIDEO IS TRENDING!

This video is currently trending in Morocco under the topic 'météo demain'.

Share This Video

SOCIAL SHARE

Share this video with your friends and followers across all major social platforms including X (Twitter), Facebook, Youtube, Pinterest, VKontakte, and Odnoklassniki. Help spread the word about great cont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