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희진, 직장 내 괴롭힘 과태료에 반발…경고 조치 넘어선 수준? ⚠️

어도어 전 대표 민희진이 직장 내 괴롭힘 혐의로 과태료 처분을 받고 반발하고 있습니다. 서울지방고용노동청의 조사와 민 전 대표의 반응을 자세히 전해드립니다.

민희진, 직장 내 괴롭힘 과태료에 반발…경고 조치 넘어선 수준? ⚠️
YTN news
3.2K views • Mar 25, 2025
민희진, 직장 내 괴롭힘 과태료에 반발…경고 조치 넘어선 수준? ⚠️

About this video

민희진 어도어 전 대표의 직장 내 괴롭힘으로 과태료 처분을 받았다. <br /> <br />24일 어도어 전 직원 A씨가 SNS를 통해 공개한 자료에 따르면, 서울지방고용노동청은 직장 내 괴롭힘 의혹을 받는 민 전 대표에 대해 과태료 처분을 내렸다. <br /> <br />서울지방노동청은 민 전 대표가 객관적 조사 의무를 위반했다고 봤고, 폭언 등이 단순 경고 조치를 넘어서는 수준이라고 인정했다. <br /> <br />이와 관련해 민희진 측은 이날 월간조선을 통해 "직장 내 괴롭힘으로 판단한 발언 전후의 사실관계가 잘못 인정되고 직장 내 괴롭힘, 객관적 조사의무 관련 근로기준법의 법리를 오해한 부분이 확인됐다"고 주장했다. <br /> <br />민희진 측은 정식 불복 절차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에 민희진 측은 "과태료 부과 결정이 확정되지 않은 상태임에도 불구하고, 마치 행정 종결로 결정이 확정된 것처럼 다뤄지고 있다"고 반발했다. <br /> <br />앞서 지난해 8월 A씨는 민희진 전 대표와의 대화 내용 등을 공개하며, 직장 내 괴롭힘을 당했다고 폭로했다. 이 과정에서 현재는 사임한 어도어의 또 다른 임원 B씨로부터 사내 성희롱을 당했다고도 주장했다. <br /> <br />당시 민 전 대표는 A씨의 업무 수행 능력이 미비했다는 취지로 반박했다. B씨와 관련한 성희롱 사건에 대해서는 "서로의 주장이 배치되는 상황이었다"며 "애써 중재한 나를 겨냥해 공개 사과를 원하는 것이 석연찮다"고 의혹을 제기하기도 했다. <br /> <br />기자: 오지원 <br />자막편집: 박해진<br /><br />▶ 기사 원문 : https://www.ytn.co.kr/_ln/0134_202503251307026727<br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social@ytn.co.kr, #2424<br /><br />▣ YTN 데일리모션 채널 구독 : http://goo.gl/oXJWJs<br /><br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

Video Information

Views

3.2K

Duration

1:26

Published

Mar 25, 2025

User Reviews

3.8
(3)
Rate:

Related Trending Topics

LIVE TRENDS

Related trending topics. Click any trend to explore more videos.